[채용] kakao i 석·박사 대상 카카오 연구지원 프로그램 (kakao i RESEARCH SUPPORTING PROGRAM) (상시모집)[채용] kakao i 석·박사 대상 카카오 연구지원 프로그램 (kakao i RESEARCH SUPPORTING PROGRAM) (상시모집)

* Kakao I 는 카카오의 인공지능(AI) 플랫폼입니다. 카카오에서 석/박사생을 위한 상시 연구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카카오의 인공지능(AI) 플랫폼, ‘Kakao I’는 카카오가 보유한 핵심 기술이자 미래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Kakao I’는 음성을 알아듣고, 대화를 이해하며, 이미지를 인식하고, 수많은 데이터를 확인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아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카카오가 진정으로 추구하는 AI의 비전은 단순히 기술의 진화가…

[공지] 경제학과 졸업요건(공인외국어 인증 및 한자이해능력인증)의 변경사항 안내[공지] 경제학과 졸업요건(공인외국어 인증 및 한자이해능력인증)의 변경사항 안내

『 경제학과 졸업요건(공인외국어 인증 및 한자이해능력인증)의 변경사항 안내 』 1.공인외국어 인증 개정된 교육과정 편성⦁운영 시행세칙 제 5장 졸업요건의 제45조(공인외국어 인증) 규정에 의거하여 2016년 경제학과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한 공인외국어인증제도는 폐지됩니다. (11학년도 이후 외국인 입학생들의 한국어 성적 인증에 관하여는 변동사항 없습니다.) 그리고 2015년 또는 그 이전에 입학한 경제학과 학생들의 경우 공인외국어 인증 면제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공인외국어 인증…

[공고] 성북구 사회적 경제 홍보 콘텐츠 공모전 안내[공고] 성북구 사회적 경제 홍보 콘텐츠 공모전 안내

창의적인 홍보 콘텐츠 공모를 통해 이윤보다는 사람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동행경제에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우리구 사회적 경제에 대해 홍보하고자 성북구 사회적 경제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관심있으신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 공모 개요 가. 공 모 명 : 성북구 사회적 경제 홍보 콘텐츠 공모전 나. 공모주제 : 사람과 경제의 따뜻한 동행 다. 공모부문 : 슬로건을 포함한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