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동아시아대학원(East Asian University Institute) 2019년 Summer School 참가 대학원생 공모(기한 연장)

EAUI에는 본교 정경대를 비롯, 와세다대 아시아태평양연구과(일본), 북경대 국제대학원(중국), 타마삿대 정치학부(태국), 난양공과대 인문사회대(싱가포르)까지 총 5개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올 여름에는 와세다대학교에서 Summer School을 개최합니다. 동아시아 유수 대학의 교수,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관심 있는 정경대 대학원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첨부파일 2개 : 2019_EAUI_Summer_School_참가신청서_수정  2019_EAUI_Summer_School_모집공고(기한연장)_수정

[채용] LICO 2019 Summer Internship(채용형) 인턴 채용 공고 (~5/19까지 접수)

│ABOUT LICO│ LICO(Life is Comic)는 네이버 웹툰이 설립한 회사로서, <귀전구담> <연애하루전> <열대어> <고교생을 환불해주세요> 등을 제작 / 프로듀싱하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전문 회사입니다. 애니메이션을 필두로 영상, 이미지들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을 실험하고 제작하여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를 선도하고, 시장을 리딩하는 콘텐츠 전문회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LICO 에서는 열정과 창의성 빼면 좀비나 마찬가지인 사람, 본인이 가진 지식을 공유하거나 소통하는 것에 두려움이 없는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