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미션
– 쿠팡 인하우스 상담센터 내 판매자 상담 (콜, 온라인 등)
– 판매자 문의 해결 및 현행 프로세스에 대한 문제점 개선
– 이슈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통한 문제 확산 방지 및 조기 대응

담당업무

– 쿠팡 인하우스 내 채널별 판매자 상담 응대 (콜, 온라인 등)
– 판매자 상담 Data를 기본으로 판매자의 불편사항 해결 및 프로세스 개선
– Issue 감지 및 유관부서 협업을 통한 문제 확산 방지, 사전 대응 체계 구축
– 권한 범위 내 의사결정을 통한 문제 해결
– 연간 지표 타겟을 달성하기 위한 지표 분석 및 개선 활동

[지원자격]

– 대학교 졸업자 이상

– 2019년 11월부터 근무 가능하신 분
– 고객 중심의 마인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소유자

[우대사항]

– 고객 서비스 관련 전공자
– 고객 서비스 관련 자격증 보유자
– 고객/판매자 상담 업무 유 경험자
– E-commerce 서비스 업계 경력 보유자

[기타 정보]

채용절차
: 서류검토 > 전화인터뷰 > 대면면접 > 합격
(서류접수하는 순으로 추후 절차 진행 예정, 채용 시 마감)

기타사항
– 계약직(인턴) 3개월 내 평가를 통해 업무 적합성을 판단하여 정규직 채용 여부 결정
(계약 기간동안 정규직 월급의 80% 지급)
– 정규직 채용 후 평가를 통해 인센티브 별도 지급 (계약직 기간은 인센티브 없음)
– 정규직 전환 후 1년 이상 근무 시, 회사 기준에 근거하여 타부서로 전배 지원 자격 부여
– 내부 사정에 따라 주말 및 공휴일 (명절) 근무 가능 (대체 휴가 제공)
– 이력서는 정해진 쿠팡양식을 따를 것(링크). 따르지 않을 경우 Reject 예정

[마감기한]

채용시 마감

[지원방법]

지원링크 https://www.superookie.com/jobs/5dc8eadd8b129f585d6f3b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