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JTI 코리아는?
JTI는 글로벌 리딩 담배회사로서 ‘탁월함’이 모든 것의 기준이라는 접근 방식으로 기업의 브랜드, 혁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자산인 인재 개발에 투자함으로써 지금까지 좋은 성과를 달성해오고 있습니다. 인재를 우선시하는 JTI는 지난해부터 Make It Bright 라는 글로벌 인턴쉽 프로그램을 런칭하였고, 더 많은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JTI Korea도 이번 해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Make It Bright Challenge Program 이란?
Make It Bright Challenge Program (이하 MIB)은 스위스 JTI 본사에서 주관하며, 전세계 33개국에서 잠재력과 창의성을 가진 젊은 인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인턴쉽 프로그램입니다. MIB 프로그램은 창의성과 기업가 정신을 겸비한 글로벌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전문적인 멘토링 및 실무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다이나믹한 프로젝트를 A부터 Z까지 이끌 수 있는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한 개의 팀은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JTI 본사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으며,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2개의 팀에게는 런던에서 열리는 소프트 스킬 트레이닝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MIB 프로그램의 7개월 간의 journey는 Project Topic Ideation, Local Competition, Global Competition의 아젠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상을 밝게 만들고 싶은 분들은 JTI Make It Bright Challenge Program에 함께 해보세요!

[지원자격]
⦁ 만 19세 ~ 28세의 대한민국에서 법적으로 취업이 가능한 청년 (단체 접수일 경우, 모든 팀원이 대한민국에서 법적으로 취업이 가능한 청년이어야 함.)
⦁ 학력 무관 (MBA/Ph.D 미소유자)
⦁ 2년 미만의 full time employment 경력
⦁ 비즈니스 레벨 이상의 영어 가능한 자 (verbal & written)
⦁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인턴십 경험을 제외한 JTI에서의 근무경력이 없는 자 (JTI 인턴 지원 가능)

[근무형태]
인턴

[마감기한]
4월 30일까지

[지원방법]
지원링크 http://bit.ly/2xrce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