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 미미박스

직무: Product Contents Planning 콘텐츠 기획(에디터) 채용

[업무내용]

[주요 역할]

  1. 상세페이지 기획 및 카피라이팅

– 회사 / 전문가 관점에서 과감히 벗어나, “왜 이 상품을 사야하는지”를 고객의 관점에서 쉽고 매력적으로 풀어낸 제품 별 상세페이지를 기획합니다.

– 고객의 반응을 관찰 & 피드백 함으로써 변화와 도전을 통해 상세페이지를 버전업합니다.

  1. 프로모션 기획안 및 집기 문안 검수

– 자사몰, 쿠팡, 네이버 스토어, 오프라인 마켓까지 고객과 소통할 문구를 작성하고, 검수합니다.

[필수 자격]

– 뷰티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무한하며, 제품 별 소구포인트를 민감하게 캐치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뷰티 브랜드 사에서, 마케팅 / 제품 개발 등을 1년 이상 담당하며, 상세페이지 기획을 직 / 간접적으로 경험하신 분을 찾습니다.

– 뷰티 커뮤니티 활동, 트렌드에 민감하여 실제 고객이 사용하는 워딩이나 반응하는 컨텐츠 유형이 무엇인지를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빠르게 변하는 스타트업 환경 속에서 신속,유연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최고의 마케팅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방안과 대책을 고민할 분을 찾습니다.

[우대 자격]

– Photoshop, illustrator, Premiere와 같이 이미지 / 영상 관련 프로그램 사용에 능숙하신 분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

– 글로벌 업무 환경에서 영어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주도적인 마케팅팀의 역할에 기여할 수  있는 분이면 더욱 환영합니다.

– 스타트업의 업계 트렌드, 현황 등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분이면 더욱 환영합니다.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기타사항]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 포트폴리오를 제출 부탁 드립니다.

[미미박스를 소개합니다]

[접수마감일]

채용시 마감

[지원방법]

지원링크 : https://www.superookie.com/jobs/60ad9c5e8b129f5f307813e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