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 Teleperformance

직무:  유명 외국계 Customer Success Specialist 채용

[업무내용]

– 이메일. 라이브 채팅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사항을 정확하고 친절하게 해결합니다.

– 글로벌 고객사에 해당하는 플랫폼 사용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신속하게 지원합니다.

– 글로벌 수준에 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 고객과의 소통에서 얻게 되는 고객 지원을 위한 아이디어 및 인사이트를 유관 부서 및 글로벌 팀에게 제안하며 서비스 발전을 도와드립니다.

[지원자격]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 경험 전문가 (CX expert)로의 성장을 원하는 분을 찾습니다.

– 영어 의사 소통이 가능하신 분들을 찾습니다. (직무에 따라 요구되는 영어 실력이 상이하니 주저말고 적극적으로 문의주세요)

– 서비스의 최접점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보신 경험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 글로벌 팀원들과 수평적인 조직문화에서 함께 서비스를 성장시키실 분을 찾습니다.

– 빠른 학습력과 주도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팀과 협업을 하실 분을 찾습니다.

[중요사항]

– 비자 규정상 1년 계약직으로 시작하며 매 년 갱신됩니다.

– 말레이시아 현지 근무입니다. 재택근무 시 말레이시아에서 재택 근무를 진행합니다.

– 급여는 7500~8500 링깃이며 매 년 연봉이 인상됩니다. (경력별 협의)

– QA, Trainer, Team Leader으로의 전환 기회가 잦으며 이에 따라 연봉도 상승합니다.

– 일 8시간, 주 5일 2 교대 근무입니다. (7am-4pm, 10am-7pm)

[접수마감일]

채용 시 마감

[지원방법]

지원링크 : https://www.superookie.com/jobs/60d04d7b8b129f4d8b5d489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