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명품 패션 프리오더 플랫폼 디코드를 운영하고 있는 엔코드에서, 마케팅 컨텐츠 관련 인턴을 채용합니다.

해당 포지션은 마케팅팀내에서 업무를 진행하게 되며, 주로 디코드에서 발행하는 컨텐츠 업무를 함께하게 됩니다.

컨텐츠 업무로는 아래와 같은게 있습니다.

  1. 공식 SNS채널 컨텐츠 제작 및 관리(인스타그램,블로그)
  2.  신규 컨텐츠 기획
  3.  제품 촬영 연출 및 기획

해당 업무는 본사에서 판매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및 컨템포러리 패션 제품 중심으로 진행되며, 컨텐츠 이외에도 퍼포먼스 및 프로모션 마케팅 업무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지원자격]

학력 : 대재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경력 : 신입

[우대사항]

SNS 채널 운영 경험 있는 분

서포터즈 등 참여 경험 있는 분

포토샵 등 콘텐츠 제작 가능한 분

디자인 or 광고 관련 전공

컨텐츠 디자이너/에디터, 스타일리스트 경험

[기타사항]

국내 최초 패션 프리오더 플랫폼 “디코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엔코드 입니다.

디코드는 미래지향적인 가치 소비 경험을 만드는 패션 커머스입니다.
구찌, 프라다, 생로랑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전 세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고객을 직접 연결하는 D2C (Direct to Customer) 플랫폼을 지향하며, 이런 D2C 플랫폼 구축의 방법을 “프리오더 서비스”를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리오더 서비스는 “파리, 밀라노, 뉴욕, 런던 등의 패션 중심 도시에서 펼쳐지는 패션위크 상품들을 가장 빠르게,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오더의 핵심가치는 “느리지만 미래지향적” 소비입니다. 이에 디코드는 현재, 단순히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다양한 브랜드 및 유통사들에게 유의미한 수요예측 데이터를 제공하여, 패션산업에서 가장 큰 이슈인 “재고”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접수마감일]

8월 31일 23시 59분 마감

[지원방법]

지원링크 : https://www.superookie.com/jobs/60e7a08a8b129f0dbc0b5c2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