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 지멘스헬시니어스

직무: 재무관리 인턴 (Financial Controlling Intern) 채용

[업무내용]

[회사소개]
지멘스헬시니어스는 전 세계 약 6만5천명의 임직원이 의료산업에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영상의학, 실험진단사업, 의료 IT 부문에서 최신기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지멘스헬시니어스 한국지사에서는 약 1,100여명 이상의 임직원이 영상 및 진단의료기기 세일즈, 서비스, 연구개발, 생산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전주, 광주 등 국내 주요 도시에 세일즈, 서비스 오피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초음파기기 연구개발 및 생산은 분당, 성남 및 포항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1. 채권채무 조회서 작성 및 모니터링
2. 고객과 채권 관련 커뮤니케이션 (메일, 유선, 등기)
3. 입금내역서 작성 및 관리
4. 기타 파이낸스 팀 서포트

[지원자격]

– 졸업예정자 or 기졸업자
– MS Office 활용 능숙자 (Powerpoint, Excel, Word)

[우대사항]

– SAP 활용자
– MS Office (Excel, Word) 사용 능숙자
– 서비스 관련 업무 경력

[기타정보]

[채용조건]
– 고용형태 : 인턴 (6개월)
– 채용직급 : 인턴
– 근무지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풍산빌딩
–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채용기간]
채용시 마감 (선접수 선면접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 지원 바랍니다.)

[채용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 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전형은 지원 업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련서류 제출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영문 이름은 여권상의 이름과 동일하게 기재하십시오.
채용 과정에 불필요한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외국인등록번호등)및 민감정보(종교, 정치, 건강문제 등), 용모, 키 등 신체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직계존비속의 직업 등은 기재하지 마십시오.

당사 채용에 지원하여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 합격자 발표일 이후 6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살된 경우에는 반환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봅니다.
채용서류 반환을 원하시는 경우, 당사 채용담당자(jobs.kr@siemens-healthineers.com)에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반환 청구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문의사항은 jobs.kr@siemens-healthineers.com로 부탁드립니다.

[접수마감일]

9월 5일 23시 59분 마감

[지원방법]

지원링크 : https://www.superookie.com/jobs/612f25e68b129f294314c1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