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가 IPX 로 사명을 바꾸고 아래와 같은 마케팅 인턴십 채용을 진행합니다.

 

조직소개

DTC(Direct to Consumer) 조직은 고객 중심으로 한 끗 더 나아가기 위한 Commerce 조직입니다.
온·오프라인을 잇는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판매합니다.
DTC Marketing팀에서는 Owned Media를 통한 글로벌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Gen-Z 고객 니즈 파악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과의 접점 에서 매출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1. 신상품 콘텐츠 기획/운영
–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카피라이팅 (SNS, 온라인몰)
– SNS 상품 컨텐츠 기획 및 SNS 트랜드 조사

2. 라인프렌즈 공식 채널 기획/운영
– SNS, 블로그, LINE 공식 계정, 이메일 뉴스레터를 기획 및 배포
– 한글 및 영문 캡션 작성

3. 기타
– 영문 상품 번역 및 영작 (글로벌 SNS계정, 글로벌 온라인몰)
– SNS, 커뮤니티 라인프렌즈 상품 모니터링
– Gen-Z 감성 상품 콘텐츠 기획

자격요건

  • 업무시간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분 (휴학생, 졸업예정자, 졸업자 등)
  • 상급 수준의 영작 실력을 보유하신 분 (네이티브 수준 우대)
  • MS-Office를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 셜 미디어와 유투브를 잘 활용하시는 분
  •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캐릭터 상품을 좋아하시는 분
  • 6개월 풀타임 근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영어 통번역을 전공하신 분
  • 본인이 직접 기획/운영중인 SNS, 블로그, 유투브 등 계정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양한 IP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가지신 분

고용형태

  • 6개월 체험형 인턴 (채용과 관계없음)
  • 인턴 수료 시 인턴 증명서가 발급됩니다

근무지

한남동 일신빌딩

근무제도

100% 리모트 근무부터 주 N일 리모트 근무까지 유연하게 혼합하여 근무할 수 있는 IPX Hybrid Work 제도를 적용합니다.
이에 따라 입사 시 배치 조직의 업무 성격, 프로젝트 주기 및 글로벌 협업 정도 등을 고려하여 설정된 조직별 근무형태를 적용받게 되며
업무와 성과를 책임 있게 자율 관리 할 수 있는 곳에서 근무가 가능합니다.

근무시간

인턴쉽 대상자는 1주 40시간, 1일 8시간의 기준 근무시간을 원칙으로 하는 고정 출퇴근제를 적용합니다.
또한 해당 기준 근무시간을 초과하여 근무할 경우 별도의 연장근무수당을 지급합니다.

기타

  • 본 공고는 수시 모집으로 채용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1차면접 시 PT 과제가 주어집니다.
  •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 공고 페이지 상단 ‘채용문의’ 또는 공지 사항을 참고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